[맛과 기술]
1. 한국의 토종 미생물을 이용한 전통 누룩을
사용하였습니다.
2. 김치유산균의 특징으로 내 산성과 내 담즙성이
우수하며 김치유산균의 사용으로 소비 기한이
증가했습니다.
3. 전통장 발효 명인의 향온곡(녹두누룩)을 사용
하였습니다.
4. 감미료로 아스파탐을 사용하지 않고,
효소처리 스테비아를 사용하였습니다.
5. 기존 생 막걸리의 최대 단점인 짧은 소비 기한
(10일~30일)으로 수출 시 어려움이 있었으나
당사의 제품은 50일이므로 지역과 거리의
제약이 극복 되었습니다.
6. 육류와 섭취 시 소화가 잘 되고 포만감이 적어
많은 소비량이 예상됩니다.
7. 기존 막걸리는 이뇨작용이 심해 화장실을 자주
가야 하는 불편함과 곤란한 상황(대중교통 이용
시, 교통 체증 시, 야외 활동 시)이 빈번하게 발생
합니다. 김치유산균 생 막걸리는 소화 및 흡수가
잘 되어 그 문제가 조금이나마 해결될 수 있음을
기대합니다.
[병 디자인]
1. 고려청자 매병을 모티브로 하여 우아하고 허리
부분에 날씬한 곡선을 줌으로써 손이 작은 여성
분들도 잡기 편하게 제작했습니다.
2. 밀봉형 뚜껑을 사용하여 가방에 넣거나 눕혀져
도 새지 않습니다.
[세계화 제품명]
1. 전 세계에서도 뛰어난 한국의 발효 식품으로서 널
리 알려진 우리의 김치.
2. “K-푸드”하면 외국인 40% 이상이 첫 번째로
인식하고 있는 김치.
3. 우리 김치의 최대 장점인 유산균을 활용한
김치유산균 생 막걸리는 그 이름 만으로 최고의
마케팅 효과와 생 막걸리를 세계화하는 시간과
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.
[상표등록]
1. 한국 고유의 김치를 활용한 김치유산균 생 막
걸리, 타국의 유사 제품으로부터 보호 받을 수
있습니다.
2. 김치유산균 생 막걸리의 세계화의 첫걸음으로
미국과 일본의 상표 등록 출원이 완료됐습니다.